지니5528078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8078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8078
리뷰118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14
롯데리아 포테이토는
바삭하고 짭짤해 케첩과 함께 먹으면 기분이 더 업이된다.
단짠의 매력. 기본 사이드로 간단히 즐기기 좋아요
세트에서 포테이토를 빼면 뭔가 허전할듯~
다만 칼로리와 기름진 맛 중심이라
다이어트 중이면 섭취량을 조절해야한다.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