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4
점심 반찬으로 나온 간장불고기에요. 고기가 잡내없이 야들야들 부드럽게 잘 구어져서 좋았어요 양념도 적당히 고기에 속 베어들어 맛있었고요 당면까지 들어가서 당면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상추에 크게 한쌈 싸서 마늘 고추 넣어 먹으면 더 맛있죠
#일반식 #점심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