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5
상추샐러드를 먹었어요.새콤달콤한 소스를 버무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상추는 비타민도 엄청 많이 들어있대요
보기 보다도 영양가가 많아서 상추는 항상 자주 섭취하려고 노력합니다.
#일반식 #점심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