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681님의 밤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681님의 밤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681
리뷰13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4
마트에 갔더니 맛있어 보이는 밤고구마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길래 얼른 구매했다. 사이즈가 큰 고구마는 익히는 데에도 시간이 오래걸리고 먹기에도 불편해서 개인적으로 한입 크기를 선호하는데 딱 그 사이즈라 좋았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따끈하게 먹으니 너무 맛났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4.9(리뷰 62개)
·식단기록6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