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4
해태 허니버터칩은 한때 품절되서 먹고 싶어도 못 먹었는데 요즘은 자주 보이길래 사봤어요. 달콤한 꿀의 향긋함과 버터의 진한 고소함이 만나 입안에서 화려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얇게 저민 칩이 주는 섬세한 바삭함 덕분에 풍미가 너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