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5
천안 대형 베이커리카페 “병천상회”에서 먹은 카푸치노에요 !
부드러운 크림 위에 시나몬가루를 솔솔 뿌려주십니당
커피 맛 자체도 은은하니 맛있었고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점심 식사 대용으로 빵과 함께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