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16
일본에서 사온 밀키트 위에 올려 먹으니 비주얼듀 좋궁 넘나 맛나용ㅎ 짭짤하게 간이 돼 있어서 단품으로 먹어도 맛난 반숙란이에용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자주 사먹는
제품이에용 강추합니당ㅎ 떡볶이랑도 궁합이 꽤 좋아용! 쟁여두세요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76kcal
흥생농장반숙계란
4.9(리뷰 16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