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어머니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리어머니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리어머니
리뷰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6
시골 가는데 오랜만에 휴게소에서 우동 시켜먹었습니다
최근에 SRT나 KTX만 타고 다녔는데 이번에는 불행히도 표를 못 구해서 버스 타고 지방 내려갔다 왔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휴게소 들려서 우동이랑 왕감자 먹으니까 추억 회상도 되고 좋았습니다
지방 가실 때 휴게소 들려서 우동 한그릇 추천합니당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