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0235님의 농심 포테토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0235님의 농심 포테토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0235
리뷰14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8
편의점 할인해서 포테토칩 구매했어요
가끔 맥주랑 마시면 기분도 좋고 맛있어서 구매해요
자주 먹고싶지만 칼로리 혈당때문에 가끔씩 사먹으면 좋아요 식감도 바삭하고 양도 괜찮아요
밀가루가 안들어가서 소화도 잘 돼요
가끔씩만 먹어야될것같아요
자꾸 들어가네요 ㅜㅜ
#일반식 #간식

1인분(60g)
330kcal
농심포테토칩
4.8(리뷰 113개)
·식단기록1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