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포켓샐러드 크래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포켓샐러드 크래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8
크레미샐러드 주문배달음식중에 포함된 메뉴이다.이것저것 맛 있게 먹었지만.크레미샐러드가 더 맛 있었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잘 먹었지만 크래미 자체를
좋아해 칩힐때마다 부드러움과 향이 있어
더 마싯게 잘 먹었다.
간식으로 그냥 크래미만 먹어도 마싯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70kcal
포켓샐러드크래미 샐러드
4.8(리뷰 20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