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라이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몬라이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몬라이
리뷰9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18
직접만든 레몬에이드 에요. 상큼하고 과육을 넣어서 그런지 씹히는 것도 있으니 완전 맛있어요. 토핑도 좋고 적당히 단맛도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 메뉴에요. 추천합니다. 탄산도 적당히 있어요. 얼음도 아주많이 없어서 적당했습니다.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