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9
지인집에서 먹은 파프리카 샐러드입니다.
지인이 직접 키운 채소들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이름은 잘 몰랐지만 싱싱한 채소들이 입안으로 들어온데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아있는 느낌이었습니다.
파프리카도 즙이 많고 설탕에 절여놓은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