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6832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6832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6832
리뷰6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9
자주 오는 동네 이디야에서 마신 디카페인카푸치노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카페인을 마시면 잠을 못자서 디카페인 찾아 다니는 사람이 되었네요.
우유도 소화가 안되어 오트로 변경하여 마셨어요
시나몬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명절의 피곤을 풀어주고 카페에서 듣는 피아노음악도 힐링이 되네요
미세먼지 없는 봄이 어서 왔으면 좋겠어요~~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