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밤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밤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9
밤고구마 ㅡ사이즈적당, 로얄사이즈 먹기좋은 사이즈로 비싼고구마네요, 옛날같은 맛은 안나네요, 먹을것이 흔해져서 그런지 무조건 고구마는 다 맛있었는데 너무 단과자 케잌에 입맛이 적응되었나봐요. 오븐에 구워서. 간식으로 먹어요. 건강한 고구마미ㅡㅅ
#일반식 #간식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4.9(리뷰 62개)
·식단기록6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