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0
아들의 식습관중 가장 까탈스러운게 바로 김치입니다 김치가 나오면 무조건 냄새부터 맡아봐요 익은김치인지 생김치인지 아들은 바로담근 생김치 겉절이를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매번 새로 담궈줄순없고 엄마가 때마다 생김치를 보내주긴하지만 암튼 익은김치도 잘먹었으면 좋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