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리리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리리리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리리리
리뷰62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20
새우와,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마늘, 파슬리 등 다양한 야채와 새우를 넣고 감바스 알아히요를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신선한 올리브유도 사용했는데 정말 깔끔하고 풍미있고 맛이있는 야식이 됐어요.
야채를 듬뿍 넣었더니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과 야채향이 풍부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