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0
국산 땅콩으로 만든 땅콩 조림이에요. 달달하게 만들어서 밥이랑 먹으면 아주 밥도둑이에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꾸만 젓가락이 가게 되는 맛이에요. 숟가락으로 퍼 먹어도 맛있지요 ㅎㅎ 너무 많이 먹으면 지방을 많이 섭취하게 되니 살짝 자제를 해야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