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0
고기 싸먹는 상추에요~ 저는 고기 먹을때 상추를 싸먹지 않고 샐러드처럼 고기 먹고 상추 따로 먹고~ 곁들여 먹어요~
고기만 먹는게 젤 맛있긴 하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같이 먹고 있습니다. 상추 많이 먹으면 밤에 잠도 잘 온다고 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