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킬러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머니킬러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머니킬러
리뷰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2
한 입 먹어보니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나며 달걀은 부드럽고 노른자는 촉촉하고 목 넘김이 좋았다
간은 따로 세지않아 재료의 본 맛이 느껴졌습니다
고구마는 퍽퍽하지않았으며 은은하게 달콤해서 씹을수록. 단맛이 퍼졌습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