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라꽁비에뜨 가염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라꽁비에뜨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22
오늘 아침 가염버터 요리 입니다ㅋ
맛은 고소함! 근데 가염버터인데 왜 무가염 버터 같지 별맛이 나지 않아 무가염버터는 주로 베이킹으로 쓰이고 가염버터는 빵에 발라 먹거나 간단하게 조리하는 건데 빵에 발라먹기에는 밍밍하다 버터 맛이 먹어바요ㅋ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26kcal
라꽁비에뜨가염버터
4.9(리뷰 11개)
·식단기록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