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알라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알라1
리뷰2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7
계란 2개로 후라이했어요
단백질 보충하려고요
된장국에 계란후라이 좋아요
반숙이라 노른자가 고소하니 맛있어요
계란이 서민음식이네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코알라1
리뷰25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