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2
노브랜드 김치는 가성비가 훌륭하면서도 시원하고 깔끔한 양념 맛이 꽤 괜찮네요. 배추가 아삭하게 잘 살아있고 젓갈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은 대중적인 맛이에요. 갓 담근 생김치 느낌부터 익을수록 깊어지는 감칠맛까지 만족스러워서 라면이나 밥반찬으로 든든하게 쟁여두기 참 괜찮은 선택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