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샐러드판다 꽃맛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샐러드판다 꽃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22
점심에 한식당에 갔었는데 밑반찬 중 꽃맛살 샐러드가 맛있어서 실컷 먹고 왔어요. 보기에는 마요네즈에 버무린것 같았는데 뭔가 다른걸 섞었는지 달짝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밑반찬인데도 초록 완두콩까지 넣어 영양과 색 포인트를 줘서 신경 쓴 반찬 먹은것 같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6kcal
샐러드판다꽃맛살 샐러드
4.8(리뷰 4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