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초이님의 맘스터치 콘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초이님의 맘스터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초이
리뷰5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2
저녁에 밖에서 러닝하고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랑 같이 시켜먹었어요. 감자튀김보다는 콘샐러드가 나을거 같아서 콘샐러드로 시켰어요! 감자 튀김이 더 맛있긴 했겠지만 그래도 칼로리부담이 덜해서 먹는데 마음이 편했어요. 그리고 콜라도 제로로 시켜서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91g)
127kcal
맘스터치콘샐러드
4.7(리뷰 1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