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4
소세지구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이 잘 살아 있어 먹는 즐거움이 컸습니다. 고소한 맛과 함께 적절한 간이 배어 있어 짜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풍부한 육즙이 입안에 감돌며,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맛 덕분에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