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낙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4
뜨끈한 국물이 맛이 좋았던 낙지 전골 먹었습니다. 해산물 의 깊은맛이 느껴지는 육수도 뜨끈하니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낙지가 몸보신에 좋다고 하는데 먹고 나지 몸보신도 되는것 같고 좋더라구요. 몸보신하기에도 좋아서 부모님과 다시 가보려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