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탈출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줌마탈출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줌마탈출
리뷰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4
닭가슴살과 바나나 사과
오늘 아침식사로 먹었어요~최대한 아침식사 늦게하고
점심또한 오후 3시경먹을생각입니다!!
닭가슴살은 렌지에 돌려먹기만해도 좋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이번에는 꼭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어요.
점심은 먹고싶은 음식으로 충분히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