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티아시아 게설푸팟퐁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티아시아 게설푸팟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86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2.24
커리향도 진하고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밥이랑 먹어주면 됩니다 게살 씹히는 건 많지 않지만 이국적인 카레 향신료맛이 넘 맛있었습니다약간 크리미하면서도 부드럽기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전 커리맛 좋아해서 밥이랑 맛있게 비벼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220kcal
티아시아게설푸팟퐁
4.8(리뷰 4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