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2.24
진한 토마토소스에 신선한 계란을 톡 터뜨려 졸여낸 에그인헬을 먹어봤는데 입안 가득 퍼지는 풍성한 감칠맛이 정말 좋습니다. 매콤하고 짭짤한 소스가 부드러운 계란 노른자와 섞이면서 고소하고 녹진한 풍미를 선사하고, 함께 곁들인 소시지와 양파의 식감이 더해져 더 맛있었어요. 갓 구운 바삭한 바게트를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니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