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4
콘샐러드를 먹어보니 옥수수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잘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마요네즈와 잘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느껴졌고, 차갑게 먹으니 더욱 상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른 음식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려 입맛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