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새우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새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4
새우튀김샐러드에요 시켰는데 바삭하게 튀겨진 새우가 진짜 포인트더라고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해서 씹는 맛이 좋고, 신선한 채소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하지 않고 상큼했어요. 소스도 과하지 않게 잘 어울려서 한 접시 금방 비웠네요 튀김인데도 가볍게 먹기 좋아서 또 생각나는 메뉴!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140kcal
새우샐러드
4.9(리뷰 85개)
·식단기록1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