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5
아침에는 건강에도 좋은 샐러드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아삭한 맛이 좋은 파프리카와 양상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건강한 맛의 샐러드는 아침에 먹기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답니다. 건강한 맛이라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