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5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 나는 고구마 깡 과자 먹었습니다. 고구마의 달달한 맛이 많이 나는 과자인데 고구마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아주 맛이 좋네요.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약간 딱딱해서 씹는 맛도 좋고 맛있어서 금새 다 먹게 되는 맛인거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