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5
배달 주문한 삼선짬뽕을 먹었습니다. 짬뽕 국물과 면을 따로 포장해서 배달되었기 때문에 면이 불지 않아 좋았어요. 오징어, 홍합, 조개, 죽순, 목이버섯, 청경채, 숙주나물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육수가 진하고 매콤해서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