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웰스토리 비빔당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웰스토리 비빔당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5
비빔당면 먹었어요.
부산 가면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제 입맛에는
그렇게 와닿지는 않더라고요.
양념은 매콤해서
자극은 확 있었지만,
막 계속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던 느낌.
그래도 한 번쯤은
경험해볼 만한 메뉴였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0)
447kcal
웰스토리비빔당면샐러드
4.7(리뷰 13개)
·식단기록1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