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2.25
레몬에이드는 한 모금 마시는 순간
상큼한 향이 확 퍼지면서 기분까지 시원해졌어요.
적당한 산미와 은은한 단맛이 잘 어우러져서
과하게 달지 않고 깔끔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특히 목마를 때 마시니까 갈증이 싹 내려가는 느낌이었어요.
더운 날이나 느끼한 음식과 함께 먹기 좋은 음료예요.
#일반식 #간식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