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생선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5
싱싱한 생선으로 만든 생선찜을 먹어 보았어요. 간장 양념과 야채들을 올려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생선이 싱싱 해서 그런지 생선 살이 보들보들 해서 더 맛이 있었어요.
건강에도 좋은 생선을 먹었더니 뿌듯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