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심플리쿡 고기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심플리쿡 고기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26
오늘 점심 고기짬뽕 요리 입니다ㅋ
고기짬뽕밥은 국물 색부터 진하고 빨갛게 나왔는데, 한 숟가락 먹자마자 얼큰하면서 시원한 맛이 확 퍼지더라.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 있어서 씹는 맛이 풍성했어 든든하고, 국물에 밥 말아먹을 때마다 고기랑 어우러져서 깊은 맛이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195.5g)
400kcal
심플리쿡고기짬뽕
4.5(리뷰 2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