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6
오늘은 아삭한 연근샐러드를 만들어 먹었다. 얇게 썬 연근을 살짝 데친 뒤 식혀서 준비하고, 상큼한 드레싱에 버무렸다. 한 입 베어 무니 아삭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기분까지 상쾌해졌다.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괜히 뿌듯했고, 다음에는 견과류도 더 넣어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보고 싶다. 소박하지만 만족스러운 하루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