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6
병원다녀오는 길에 출출해 롯데리아에 들렸다 포테이토와 사이다 한잔을 시키는 여유를 부려본다^ 와우 감자튀김이 곧바로 튀겨 나왔는지 너무나 따뜻하고 겉바속촉이다 바삭하니 몽글한게 기분좋게 맛있다 게눈감추듯 먹어버렸네요 가끔 요런 재미 느껴보는것도 즐거웠다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