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6
생레몬이ㅜ착즙되어 있어 맛있었어요. 상큼함을 따라갈 자가 없습니다. 역시ㅜ에이드는 생과일 착즙이 짱인 것 같아요. 브런치집에서 주문했는데 메인메뉴랑 완전 찰떡궁합이였습니다. 에이드대신 커피 좋아하는데 착즙에이드라면 언제든 주문해먹을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