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Farm8 감자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Farm8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8
백화점 갔다가 지하 빵집에서 맛있어 보이길래 감자 샐러드빵 삿어요~ 처음 빵봉지를 뜯으니 감자 냄새가 은은히 나더라구요~ 빵은 쫄깃하고 부드러우면서 빵속에 부드럽고 포근한 으깬 감자가 들어있고 새콤달콤한 하얀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50kcal
Farm8감자샐러드
4.9(리뷰 26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