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1
아침에는 따뜻한 차 한잔씩 마시고 있는데 히비스커스 티 한잔 마셨습니다. 히비스커스 티에는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서 부담 스럽지 않게 언제나 마셔도 좋은것 같습니다. 새콤달콤한 맛도 있어서 은은한 히비스커스 티를 좋아하는데 잘 마셨어요
#일반식 #아침

1잔(1.8ml)
7kcal
티젠히비스커스
4.8(리뷰 97개)
·식단기록6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