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1
김치를 먹어봤어요! 잘 숙성되어 깊은 감칠맛과 은은한 신맛이 조화롭게 느껴졌어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풍미가 살아났고, 양념도 짜거나 맵지 않고 적당해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살아나는,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맛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