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2
스파게티와 브런치를 먹다가 좀 물려서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상큼하고 레몬의 톡 쏘는 맛이 음식의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다만 레몬함량이 많아서인지 좀 신맛이 강하긴 했어요.레몬에이드는 깔끔하고 새콤하며 달콤한 음료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