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2
소유라멘을 먹어봤어요! 간장 베이스의 국물이 깊고 깔끔한 감칠맛을 전해줘 인상적이었어요. 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국물과 잘 어우러졌고, 간도 짜지 않고 적당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살아 있어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