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콘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3
콘샐러드를 먹어봤어요! 달콤한 옥수수가 톡톡 씹히면서 부드러운 마요네즈와 잘 어우러졌어요. 식감은 아삭하면서도 크리미해 부담이 적었어요. 간은 달콤짭짤한 편이지만 과하지 않아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4.8(리뷰 95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