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3
연근샐러드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느껴지는 메뉴였어요.
은은하게 배인 소스와 잘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식사 중간에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려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