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03
콘샐러드는 달콤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져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아삭한 옥수수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고소함이 더해졌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메인 메뉴 사이사이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려
자꾸 손이 가는 매력적인 반찬이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