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3
오늘 저녁은 도시락을 싸갔어요 도시락 반찬은 소세지볶음과 김치로 싸갔어요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바싹 잘 구워진 소세지볶음은 바로 먹어야 가장 맛있지만 조금 식어도 도시락 반찬으로는 역시 잘 어울리더라고요 살짝 케찹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